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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상담통화전 숙지사항 및 소통 가이드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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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통화전 숙지사항 및 소통 가이드 안내
2025-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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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통화전 숙지사항 및 소통 가이드 안내
✅ [상담사 포지션 설정]상담사님은해당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보험 분석 전문 인력입니다.상담사의 소속은영업조직이 아닌, 금융상품 분석을 지원하는 센터로,보험사 및 금융회사에 고객 사례를 기반으로상품 개선 의견을 전달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직급은 고객에게 부담 없는 선에서팀장 또는 센터 소속 실무자로 설정해 주세요.또한, 개별 설계나 분석에 따라 사례별 인센티브가 제공되며,이로 인해 상담사 본인도 충분한 동기를 갖고고객에게 도움을 드리는 구조입니다.✅ [TA(전화약속) 시 유의사항]오전 시간대 TA(전화 약속)는 지양해 주세요.(고객들이 조심스러워하는 경향이 높습니다.)주민등록번호 요청은 신중하게 진행해 주세요.초기 신뢰도가 낮을 경우,이 요청만으로도 바로 수신 거부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명함 발송 관련 주의사항]상담사님의 프로필 이미지나 명함이영업조직 소속처럼 보이게 되면 상담 전에불신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특히,전화 연결이 되지 않은 상태에서 명함을 보내는 행위는수신
관리자(admin)
2025-02-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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